[Wikimedia-KR] 서버 협찬과 연말 행사

E. A, Goo mineralsab at gmail.com
Sun Dec 11 05:15:45 UTC 2011

저희를 위해서 장소를 마련해 주시다면, 연말 행사를 개최해도 좋을 것 같네요.
위키백과 시스템은 준비된 발표보다는 자유로은 질의 응답을 통해서 이해하는
게 더 쉬운 것 같아요. 이러한 시간을 마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미네랄삽빠

  Sun, 11 Dec 2011 00:58:07 +0900, RYU Cheol <ryuch at yahoo.com>님이 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