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책에서 한국위키백과의 관리자 정경훈이 방송에 나왔다는 글을 보고 문서를 만들려다가 예전에 삭제된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문서 관리 요청에

 

정경훈씨가 1997년에 방송에 등장했다는 물증을 잡았습니다. PD수첩에서 펴낸 '거꾸로 선 세상에도 카메라는 돌아간다'에는 PD수첩의 방영 목록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중 289회 1997년 8월 19일 방송에 갈곳없는 영재들, 경훈이의 선택 이 나옵니다.

이미 여러 문헌에서 1997년의 정경훈을 천재이자 유명한 사람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방송까지 되었다면 확실한 저명성을 갖춘 인물로 볼 수 있습니다. 빠른 복구를 요청합니다.

라는 내용을 써서 복구를 요청했습니다. RedMosQ가 지속적인 장난으로 차단했습니다.

 

저는 정경훈씨 문서를 만든적도 복구해달라고 한적도 없는데 오해가 있는것 같습니다. 알고보니 RedMosQ는 자기마음에 안들면 관리자 권한을 남용해서 차단 권한을 행사하는 악질 관리자더군요.

 

그리고 아시겠지만, TV 출연 만으로 해당 인물의 저명성을 판단할 수 없다는 점은 위키백과:저명성 문서의 "저명성 평가는 일시적인 것이 아닙니다" 문단에 나와있는 것이며, [1]에서 해당 문서의 삭제가 이미 총의로 결정되었습니다. 삭제 토론에 불복하고, 지속적으로 복구 요청을 하고 있으며, 이전 차단 기록을 참고하여 재차단합니다. --RedMosQ (토론) 2012년 3월 27일 (화) 12:55 (KST) 라고 억지를 부립니다. 찾아보니 그전에 삭제되었을 때는 정경훈씨가 지난 세기에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나와있지 않은채로 결정이 이뤄진 것이었더군요.

 

이 관리자가 권한을 남용하는 것에 대해 중재를 요청합니다.